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피 나는 이유 왜그럴까?

코피 나는 이유 왜그럴까?

 

 

 

코피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코피 나는 이유는 콧 속 혈관이 약해지게 되면서 혈관이 터질때 코피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피곤하다던가 과로를 하게 될때에 이러한 현상들이 일어나는데요.

코피 나는 이유 중에서도 자주 나는 이유를 더 알아보도록 해요.

 

 

 

 

 

코피 나는 이유 1. 비인강선종

 

코피가 나는 이유 중 사춘기 남성들에게 보이는 증상인데요.

깊은 콧속에서 출혈이 잦아지면서 코피가 멎지 않는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코피 나는 이유 2. 비중격 만곡

코피가 나는 이유 중 하나가 콧대가 틀어져 있을때 그러한 증상들이 일어난다고 해요.

겨울에 특히 심해지는 이 증상은 코를 좌우로 나누어서 칸막이가 정가운데 위치 하지 못하고

한쪽으로 굽게 되면 콧 속 공기압이 빨라지게 되면서 딱지가 많이 생겨서 피가 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