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군밤 칼로리, 겨울철 구미가 당기는 이것!

군밤 칼로리, 겨울철 구미가 당기는 이것!

 

 

 

겨울철만 되면 생각나는 요곳!

바로 요고요고 군밤인데요~

길거리를 지나다니다보면 겨울철에는 군팜파는 아저씨들을 흔하게 볼 수 있을정도죠 ㅎㅎ

그만큼 한국에서는 군밤의 인기가 많은데요~

따뜻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군밤 칼로리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오늘 군밤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군밤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우선

생밤에 대한 칼로리는 3알에 48칼로리를 차지하는데요.

군밤 칼로리는 3ㅇ알에 48칼로리 일정하네요 ㅎㅎ

그리고 찐밤 칼로리도 47 칼로리를 차지하니까

모두 다 3알에 48정도 칼로리를 차지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 은근히 칼로리가 차지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군밤 칼로리 생각하고 너무 재서 먹다보면 스트레스 쌓일지도 모르니,

유도리 있게 드시길 바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