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겨울철 별미, 겨울때만 되면 생각이 나는것들~

겨울철 별미, 겨울때만 되면 생각이 나는것들~

 

 

 

 

겨울철이 되면 생각나는 이것들이 꼭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겨울철 별미라고도 하죠 ㅎㅎ

겨울철 별미에는 호빵을 제일 먼저 생각할 수 있는데요!

호빵은 호호 불어 먹어서 호빵이라고 하던데..ㅎㅎ 맞나요?!

쫀득한 빵 속에 팥앙금이 들어가있는 원래 호빵은 정말 진리라고도 할 수 있죠 ㅎㅎ

 

 

 

 

 

호빵이 나왔다면 이게 겨울철 별미로 빠지면 서운한데요!

그것은 바로 붕어빵~ ㅎㅎ 붕어빵이야말로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음식 중 하나죠 ㅎㅎ

붕어빵은 정말 그 바삭한 겉 빵이 일품이기도 한데요~

눅눅해지기전에 어서 먹어줘야하는 센스는 잊지 않으셨겠죠?^^

 

 

 

 

마지막 겨울철 별미라고 할 수 있는것은 바로 과메기!

과메기는 정말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음식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과메기에는 DHA,EPA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두뇌 발달,심혈관 질환예방에 좋다고 해요~

겨울철에는 육식쪽보다는 해산물쪽이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