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스타의 종류, 다양한 파스타의 매력

파스타의 종류, 다양한 파스타의 매력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메뉴! 바로 파스타에요~

파스타 오늘 저녁에도 먹어볼까 생각중인데요 ㅎㅎ

오늘 파스타의 종류는 과연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려구요!

파스타의 종류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저와 함께 고고싱!

 

 

 

 

 

 

파스타의 종류는 아주 다양한데요~

정말 수십가지로도 나뉠 수 있는 파스타의 매력은 각자 다 다르다고 해요!

 

파스타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위 사진과 같은 스파게티면과

칼국수 같은 넓직한 면적의 페투치니 면,

라자냐같은 아주 넓직넓직한 면이 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는 페투치니 면 굉장히 좋아함..ㅎㅎ)

아무튼! 그리고 만년필 펜촉같이 생긴 펜네와

나선모양의 푸실리 면이 있는데요~

속이 텅 빈 마카로니도 파스타의 한 종류라는 점!

예전에 마카로니는 지방덩어리라는 루머가 있었는데..ㅋㅋ 알고보니 파스타면이었다는거..ㅋㅋ

 

 

아무튼 이렇게 다양한 파스타의 종류를 알아보니 벌써부터 식욕증진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