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야구장 간식! 야구장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이것은?

야구장 간식! 야구장에 가면 꼭 먹어야할 이것은?

 

 

 

 

야구장 간식 먹기 좋은 것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야구장에서 꼭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야해요!

오늘은 야구장 간식으로 좋은것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구장 간식 1. 치킨-맥주

 

야구장에서 꼭 빠지지 말아야할 간식으로는 바로 야구장 간식은 바로 치킨과 맥주가 있죠 ㅎㅎ

야구장에서 치킨 먹는 사람들을 정말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치킨과 함께 맥주도 한잔 먹어주면 알콜이 들어가면서 흥이 더 달아오르죠 ㅎㅎ

야구장에서는 치킨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야구장 간식 2. 떡볶이

 

떡볶이도 정말 빠질 수 없는데요!

간식에 있어서 절대 빠지지 말아야할 분식 중 하나가 바로 떡볶이죠 ㅎㅎ

매콤한 양념은 물론이고 순대과 튀김, 김밥, 어묵 등 사이드 메뉴까지 함께 먹으면

정말 더할나위 없는 금상첨화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