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머리 아픈 은행 냄새 왜 나는걸까?

머리 아픈 은행 냄새 왜 나는걸까?

 

 

 

 

코를 찌르는 지독한 은행 냄새!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오게 되면서 가장 많이 나는 냄새이기도 한데요~

자칫 똥냄새가 나는듯한 꾸리구리한 냄새때문에 골 아프신분 여럿 계실거에요ㅠㅠ

이런 은행 냄새 나는 이유와 은행이 가지고 있는 좋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냄새가 나는 이유는 바로 자신의 씨앗을 보호하기 위해서

해가 되는 것들을 접근 차단하기 위해서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신기한 이유가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동물도 아닌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방어를 한다는게 신기하군요!

 

아무튼 은행 냄새가 나는 원인을 알았으니 효능을 알아보면

폐결핵에도 도움이되고 혈액이 순환되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잦은 소변을 줄여주고 탈모를 예방해준다고 하니,

은행은 우리몸에 좋은것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