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겨울 제철 해산물 푸짐하다~푸짐해!

겨울 제철 해산물 푸짐하다~푸짐해!

 

 

 

 

겨울 제철 해산물 푸짐하게 먹고 싶은 때가 왔쬬~

아무래도 겨울에 먹는 해산물들은 특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겨울 제철 해산물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겨울 제철 해산물 1. 꼬막

겨울에는 꼬막이 또 유명한데요~ 그만큼 꼬막이 살이 통통하게 올라올 시기가 겨울이라고 해요!

살도 통통하면서 맛도 쫄깃쫄깃 양념장과 함께 버무려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다고 해요^^

 

 

겨울 제철 해산물 2. 명태

명태찜 최근에 먹고 왔는데요! 아주 쫀득한 식감이 좋은 명태~ㅎㅎ

겨울에는 통태와 명태를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요! 코다리 고기를 명태상태로...ㅎㅎ

아무튼 그 호칭은 다양하죠 ㅎㅎ 비타민 Z가 많아서 시력보호도 되고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어서 동맥경화를 예방해주기도 한다네요^^

 

 

겨울 제철 해산물 3. 굴

굴은 바닷 속 우유라고도 불리는데요!

비타민 A가 풍부한 굴은 겨울에 신선도가 가장 살아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는 해산물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