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크리스마스 음식 뭘 먹지?!

크리스마스 음식 뭘 먹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날이 되었어요!

크리스마 날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은데욧~

외로움을 더 타게 만드는 얄궂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음식으로라도 행복을 더해보는것은 어떠세요!?

혼자즐겨도 여럿이 즐겨먹어도 맛있는 크리스마스 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음식 - 치킨!

 

치킨은 사실 만인의 사랑입니다..ㅎㅎ

치느님이라고 불릴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은

닭 한마리를 채소들과 함께 오븐에 구운 로스트 치킨으로 먹기가 가장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살아나죠 ㅎㅎ

뭔가 튀긴닭보다는 구운닭이 크리스마스와 더 잘 어울린다는..^^

성인분들이라면 크리스마스에 치맥 괜찮겠네요 ㅎㅎ

 

 

크리스마스 음식 - 진저브레드 쿠키

 

쿠키는 크리스마스에 먹기 좋은 간식으로 유명하죠^^

특히 진저브레드 쿠키는 눈사람 모양이라기 보다는 사람모양으로 만들어진

진저브레드 맨까지 만들어서 주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트리 장식까지 이어질 수 있어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음식 드시고 분위기 한껏 살려보시는건 어떠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텀블러 세척방법  (0) 2013.12.25
크리스마스 트리 어떻게 생겨났지?  (0) 2013.12.25
절전 노하우 어떻게 해야좋을까?  (0) 2013.12.24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김 효능  (0) 2013.12.24
호박 효능은?!  (0) 2013.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