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발냄새 없애는법, 구린내를 날려버리자!

발냄새 없애는법, 구린내를 날려버리자!

 

 

 

발냄새 없애는법! 발냄새가 유독 심하신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 주목해주세요!

발냄새의 원인은 과연 어디서 나오는것일까요!?

발냄새가 나는 이유는 땀샘이 많이 발달하여 땀이 많이 나오는 경우,

땀이 피부의 죽은 세포와 혼합되면서 분비되어 악취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발냄새 없애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냄새 없애는법으로는 신발을 평소에 관리해주셔야하는데요!

내가 신는 신발에서 냄새가 난다 싶을때, 10원짜리 동전이나 녹차티백을 넣어놓고 보관해주세요!

그러면 냄새들이 동전이나 녹차티백속으로 쏙 들어간답니다~

 

발냄새 없애는법으로 두번째는 바디파우더를 자주 발라주시는데요!

땀이 많이 나는 이유로 발냄새가 나기 때문에 아무래도

바디파우더 제품을 발에 조금씩 뿌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발냄새 없애는법 마지막으로는 자주 씻는 습관을 가지시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녹차를 우린물에 5분정도 발을 담궈놓고 씻어주면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