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귤 껍질 활용하는 방법

귤 껍질 활용하는 방법

 

 

 

 

귤 껍질 활용하는 방법 들어보셨어요?

귤 껍질 활용하는 방법에는 우선 표백제 효과도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세탁할 옷이 더럽고 얼룩이 져 있다면 귤 껍질을 우린물에다가 담가두고 세탁하면

훨씬 깨끗해지는 표백 효과가 든다고 하는데요.

셔츠는 더 하얗게 만들어주고 선명하게 해주니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귤 껍질을 이용한 차를 마셔보셨나요!?

귤 껍질 활용하는 방법은 정말 이렇게도 사용이 가능한가봐요 ㅎㅎ

귤 껍질을 바짝 말려주고나서 (곰팡이 안슬게 ㅋㅋ)

아무튼 그렇게 해서 따뜻한 물에 우려먹으면 되죠 ㅎㅎ 그리고 꿀이나 이런거 넣어서 먹으면

더 달고 맛날듯!

 

 

이렇게 귤 껍질 활용하는 방법 알아보니까 은근히 많네요~ 올 ㅎㅎ

이번에 이 방법 잘 써먹어서 집에 귤도 많은데 활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