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키크는 음식 어떤것들이 있을까?

키크는 음식 어떤것들이 있을까?

 

 

 

 

성장기를 가지는 아이를 둔 부모님이라면 오늘 포스팅 각별히 신경써서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키크는 음식에는 과연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려구요!

아이때부터 키크는 음식을 먹어두면 미래가 성공한다는 얘기를 농담삼아할정도로 ㅎㅎ

키가 크면 좋은점이 굉장히 많은데요~ 아이들의 성장기에 키크는 음식먹고

조금이라도 키 크는데 효과가 있기를 바래요!ㅎㅎ

 

 

 

키크는 음식 1. 호두

 

호두는 키크는 음식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견과류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줄 뿐 아니라

영양이 풍부하기 때문에 노화를 막아주고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증까지 예방이 된다고 해요~

 

키느는 음식 2. 멸치

 

멸치는 아이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많이 꼽히는데요.

성장기에 도움이 많이 되는 음식으로 멸치는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을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ㅎㅎ

 

키크는 음식 3. 비타민!

 

비타민은 키 뿐만이 아니고 두루두루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활력소가 되는 영양소인데요~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피부까지 매끄럽게 해주기 때문에

비타민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