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비오는 날 음식 뭐가 생각나나요?

비오는 날 음식 뭐가 생각나나요?

 

 

 

여러분은 비오는 날 유독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감성에 푹 젖어보기도하고, 빗소리를 감상해보기도하지만

한편으로는 질척거리고 어두침침한 우울한 날이 되기도하죠~

하지만 비오는 날 음식을 떠올리면 급 신나지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비오는 날 음식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비오는 날 음식 1. 해물파전

비오는 날이 되면 치지직~ 하고 익어가는 해물파전의 소리와 냄새는 이루 말할 수 없어요.

각종 해물들이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더욱 더 인기를 끌고 있는 해물파전!

부침개를 부치는 소리는 비내리는 소리와 흡사하다고 해서

유독 비오는 날 음식으로 '전'을 부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아요 ㅎㅎ

 

비오는 날 음식 2. 칼국수

비오는 날 이상하게 뜨끈뜨끈한 칼국수 한 그릇 땡기지 않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과 함께 떠오르는것이 바로 칼국수인 것 같아요 ㅎㅎ

뜨끈뜨끈하면서도 면이 쫄깃쫄깃 수타로 빚어낸 칼국수는 그야말로 일품이죠~

 

비오는 날 음식 3. 어묵탕

비오는 날 소주 한잔에 어묵탕과 함께 먹으면 기분이 왠지 좋아지는 것 같은데요!

주변 지인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서 어묵탕 시켜놓고 소주 한잔 기울이기 좋은 날씨가

바로 비오는 날인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