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제 다이어트 중 야식 걱정 없어요, 포만감 만땅! 서울대 귀리음료 마이오트

참 오랫동안 야식 없이 못 살았더랬어요.

저녁을 충분히 먹었는데도 자기 1~2시간 전만 되면 왜 이렇게 배가 고파오는지..

뭐라도 먹지 않으면 허기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할 지경이었죠.

 

자연스럽게 체형 관리는 엄두조차 내지 못했어요.

한여름에도 시원한 옷을 입지 못해 남들보다 덥게 지내야 했죠.

산이나 바다로 휴가를 가는 것도 스트레스를 받아서, 꼭 도심 여행만 하다 왔어요.

 

하지만 지난해 그 역대급 더위에 혀를 내두른 저는

"더 이상 나 혼자 더울 수 없어!" 생각하고 독한 다이어트를 결심했답니다!

 

무엇보다도 제일 힘들었던 것이 바로 허기...

살이 찌지 않는 음식들을 찾아보았지만 결국 자석에 이끌리듯 맛있는 걸 찾아가는 저...

 

그렇게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뒤에야 제 눈에 띈 녀석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밥스누에서 나온 "마이오트"라는 녀석이었어요!

 

밥스누는 전에 '약콩두유'를 통해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새로 나온 "마이오트"는 콩 대신 귀리로 만든 음료라고 해요.

그러고 보니 귀리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음료잖아요!

올여름을 이렇게 보낼 수 없는 다이어트 희망자로서 한번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외포를 살펴봤어요. '베타글루칸', '바나나', '고구마'가 눈에 띄네요!

바나나와 고구마는 겨울에 다이어트 때문에 자주 찾았던 간식이라 참 반가웠는데

(그러나 추위가 가면서 고구마를 파는 편의점이 없어서 너무 아쉽더라는...)

'베타글루칸'은 어떤 성분인지 궁금해지더라는...

찾아보니 "혈액 내 포화 지방의 수치를 낮추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해요.

 

오잉? 그렇다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지 않을까용?

 

게다가 빠뜨릴 수 없는 '귀리'! '바이오트'의 당연히 '오트'는 귀리의 영어 이름인 '오트밀'에서

따온 것으로, 귀리는 요즘 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참 많이 찾는 식재료죠?

 

저도 사실 귀리를 볶아 우유에 말아서 먹어봤는데 볶는 것도 번거롭고

역시나 식감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포기...

 

이제 '마이오트' 덕분에 번거롭게 볶고 포장하지 않고 귀리를 섭취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일단 이점이 꼭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이어트는 부지런해야 성공한다지만, 꼭 번거로울 필요까진 없잖아요? ㅎㅎ

 

여양 정보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요즘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면서 제일 자세히 살펴보는 게 바로 당류 함유량이에요.

하루 권장 당류 섭취량이 50g이라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요즘 식품을 섭취할 때마다 당류 함유량을 살펴보는데,

사실 너무 높아도 문제이지만 너무 낮아도 조금 퍽퍽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마이오트의 '7g'은 제 기준에선 합격! 두 번 합격! ㅎㅎㅎ

 

맛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귀리를 먹으면서 제일 힘들었던 게 바로 이물감이었어요.

불리고 볶아도 딱딱할 수밖에 없는 귀리, 게다가 아무 가공 없이 먹으니

약간 비리다고 해야 하나, 그런 게 있더라구요.

 

그런데 마이오트에는 비장의 맛 뿜뿜 포인트, 제가 사랑해 마지않는

고구마와 바나나가 함께 함유되어 있다는 사으실!! 힣힣

이 두 가지 원료가 제 입장에서는 참 소중한 것이, 다이어트에 좋으면서 맛도 좋은 재료

사실 많지 않잖아요.(왜 맛있는 건 살찌는 데 좋은 건가.. 원하고 원망하죠... 흑흑)

 

두 보석 같은 음식 덕분에 그나마 허기를 달랠 수 있었는데요.

두 가지 음식을 넣은 것, 마이오트의 신의 한 수가 아닐까 싶어요!

 

제 경우엔 귀리만 먹을 때와 달리 이물감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마이오트, 정말 똑똑한 선택이었어요! 힛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마이오트의 핵심 포인트, 바로 '서울대 기술력'이 아닐까 해요!

마이오트를 생산 판매하는 밥스누는 서울대학교의 기술지주자회사로서

서울대학교의 지적자산을 활용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래저래 너무나 힘들었던 다이어트, 이제는 정말 제대로 도전해보려구요!

이미 여름이 성큼 와버렸지만...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제일 빠를 때라고 하잖아요! ㅎㅎ

올해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제 모습을 상상하며, 마이오트를 함께 마셔보렵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다이어트 중 공복이 너무나 힘든 분이시라면

마이오트와 함께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포스팅은 (주)밥스누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