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이번에 한국야쿠르트에서 판매하고있는 콜드브루를 사봤어요

갑자기 웬 콜드브루인가 하시겠지만 이건 그냥 평범한 콜드브루가 아니라는것!!ㅋㅋ



뒤집어 보면 짠!!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일러스트로 새겨져있어요!!ㅋㅋㅋ

이번에 한국야쿠르트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한 콜드브루로

각 커피마다 멤버들의 얼굴이 예쁜 일러스트 그림으로 넣어져있답니당ㅋㅋ

소식을 듣자마자 저 역시 야쿠르트 아줌마에게 달려가 겟 했지용

판매기간동안 매일 하나씩 사먹으면서 멤버별로 모아볼까 생각중이에요 >_<



그림과 함께 밑에는 멤버들의 이름이 적혀있어용 ㅎㅎㅎ

이거 사는데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누가누군지 모르겠다며 ㅋㅋㅋ

결국 제가 직접 보고 하나 집어왔지용 ㅎㅎㅎ

한국야쿠르트 이런 예쁜 그림으로 방탄소년단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어쩐지 커피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ㅋㅋㅋ

콜드브루는 처음 마셔봤는데 깔끔한 맛이 괜찮네용

아메리카노 말고도 라떼같이 달달한 커피 종류도 있던데

쓴 커피 못마시는 분들은 라떼로 사는 거 추천해욤

저도 다음에는 라떼로 한번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방탄이들 덕분에 이렇게 맛난 커피를 알게됩니당 ㅋㅋㅋ



콜드브루는 매일 새롭게 로스팅 돼서 판매되는 점이 특징이라는데

매일 로스팅해서 주는거면 특별히 카페 갈 필요없이 야쿠르트 아줌마한테서

신선한 커피를 받아서 마셔볼 수 있겠네용 +_+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종종 사먹게 될 것 같아욤ㅎㅎㅎ

로스팅 일자가 써있는 스티커를 이렇게 모아서 가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준다고하네욤



날씨가 덥다보니 사온 콜드브루 순식간에 마셔버렸지 뭐에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ㅎㅎ

멤버별로 하나씩 모으면 커피가 하나 공짜로 생기는거네요 ㅋㅋㅋㅋ

뒤에 예쁜 방탄소년단 카드가 있어서 주기 아까울것같...ㅠㅠㅋㅋㅋ

아미님들 얼른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로 고고 합쉬다 ㅋㅋㅋ

전 벌써 일곱명 다 모아볼 각 재고있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