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모음


한국야쿠르트 제품들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모아봤어요~

여러분이 익숙한 제품들도 있을거고 조금 낯선 제품들도 있을 듯 한데요

모두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나 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예전에는 야쿠르트만 팔았다면 최근에는 범위를 더 확장해

다양한 종류의 유제품과 디저트, 커피, 반찬이나 요리 같은 식품들도 판매하고 있죠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가 간단하게 소개 해드릴게요~ ^^!




우선 한국야쿠르트에서 가장 오래 된 야쿠르트! (170원)

40년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야쿠르트

여러분도 어릴때 자주 드셨겠죠?

최근에는 얼려먹는 야쿠르트나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등

우리 추억일 되살려주는 아이디어 상품들도 나오더라구요

우리나라 최초의 유산균 음료로 여전히 사랑 받고있습니다 ^^



발효유는 장에 좋다고 널리 알려져있지만 위 건강에도 좋다는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1,300원)을 통해서 알 수 있게 되었죠

윌도 출시 된 순간부터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건강음료인 듯 합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 된 내추럴플랜 프리미엄 우유930ml(6,500원)

요 우유는 마시기만해도 건강해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이 1:4이내로 자연에 가까운 우유인데요

우리 몸을 구성하는 필수 지방산으로 적절한 균형을 이루게 해줍니다.



슈퍼100 딸기(700원)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 야쿠르트 아줌마 만나면 한번씩 사먹어용

딸기맛, 복숭아맛, 블루베리맛, 플레인맛이 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요 딸기맛이에요 ^.^

당은 줄이고 과일 함량은 더 늘여서 적당히

달달한 맛과 상큼한 과일맛을 느낄 수 있어용



현대인들에게 필요한건 뭐다?

1일 야채권장량이 들어있는 하루야채 오리지널 (1,800원)

14가지의 유지농 녹황야채가 들어간 음료로

이거 하나만 마시면 하루 야채 권장량 350g 섭취 끝!

야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먹이기에도 편한 제품이죵ㅎㅎ



한국야쿠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콜드브루(2,000원)

매일 로스팅 되는 신선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콜드부르!

로스팅 일자가 스티커로 붙여져 나와 직접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죠 ㅎㅎ

커피를 물 마시 듯 마시는 제가 넘나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특히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니 자주 마시고있답니당



한국야쿠르트에서 요런 빵과 같은 디저트 제품도 있다는거 아셨나요?

마켓오 디저트 생크림 치즈롤 (2,500원)

사실 요건 먹어본 적은 없지만 먹어보고싶어서 올려봤어요!ㅋㅋ

마켓오 과자를 몇 번 사먹어 본 적 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제가 좋아하는 생크림이 들어가있어서 더 맛보고싶은 제품이에요



마켓오디저트 스틱치즈케이트 (2,000원)

요건 들고다니면서 하나씩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욤!

치즈케이크도 굉장히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보고싶네요ㅎㅎ



아침 사과는 금이라는거 알고 계시죠?

바쁜 아침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2,300원)

싱싱한 경북사과와 논산방울토마토를 매일 깨끗이 씻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담은 걸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배달해주신다네용!ㅎㅎ

요것도 꼭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야쿠르트 구미젤리~

제 동생이 자주 먹는 간식으로 5개에 5,0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욥

어린이 성장에 꼭 필요한 비타민이 들어가있어서 어린이 간식으로 딱이랍니다

가끔 저도 하나씩 훔쳐먹는데 달달하구 맛있더라구욤ㅋㅋ


한국야쿠르트 제품들을 한번 리뷰해봤는데 쓰다보니 야쿠르트가 마시고싶네욤ㅋㅋ

여러분도 끌리는거 있으면 막 골라골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