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퍼니케이파트너스, '컴퍼니케이 유망서비스펀드' 결성총회 개최

컴퍼니케이파트너스는 2월 1일, <컴퍼니케이 유망서비스펀드>의 결성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결성총회에는 한국산업 은행 등 펀드 출자자들이 함께 참석했는데요

이번 펀드의 결성은 지난 2017년 5월에 KDB산업은행 벤처펀드 출자사업 중형리그부터 출자제안을 시작한 것으로 8월 이후에는 국내 출자기관들이 컴퍼니케이 유망서비스펀드의 목적, 사업 계획에 공감하며 출자를 결정, 이후 꾸준한 출자 유치를 통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863억원의 컴퍼니케이파트너스에서 운용했던 펀드 중 역대 가장 큰 규모의 펀드가 결성이 되었습니다.

본 펀드에서 투자할 분야는 유망서비스산업 중 소프트웨어, 보건/의료, 관광, 교육 분야에 중점으로 투자하며 우수한 기업들을 발굴하고 투자할 예정이라 하는데요 이러한 유망 서비스 투자를 통해 목표수익률 25%를 달성할 계획이라며 밝혔습니다.

컴퍼니케이파트너스의 김학법 대표는 '본 펀드는 컴퍼니케이파트너스 창립 이후 가장 큰 규모의 펀드로, 그동안 축적한 투자 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규모뿐만 아니라 운용결과도 최대로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펀드의 출자기관 담당자들 역시 컴퍼니케이파트너스에 큰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