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청포도 칼로리 싱그러운 청포도 과연 얼마나 가벼울까?

청포도 칼로리

싱그러운 청포도 과연 얼마나 가벼울까?

 

 

 

달콤한 맛이 진리인 청포도!

하지만 가격이 약간은 비싸서 쉽게 사먹지 못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청포도를 이용한 음식들도 다양하게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과일 중 하나이기도해요 ㅎㅎ

오늘은 청포도 칼로리와 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포도 칼로리는 다른 과일들에 비해서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과일들 중 칼로리가 꽤 높은편이라고 하는데요.

칼로리는 보통 100g당 47칼로리라고 해요.

청포소 한송이가 포통 300g이니까 150칼로리가 약간 안되는 정도의 양을 먹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청포도가 가지고 있는 효능으로는 피로회복을 도와준다고해요~

그래서 비타민과 포도당이 많은 청포도를 먹으면 독소를 분해하여 배출시켜주기도 하고

피로가 쌓인것들을 풀어준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