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야쿠르트 한국 야쿠르트


올여름 우리집 냉장고를 점령한 얼려먹는 슈퍼100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온 팩에 들어있는 얼려먹는 요거트 같은 느낌의 아이스크림입니당

슈퍼100은 요거트 제품도 따로 자주 사먹는데 얼려먹는게 따로 나와서 여름에 자주 사먹네용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인 저도 가끔 하나씩 먹는데 맛이 꽤 괜찮아요 ㅋㅋㅋ



특히 올여름은 폭염으로 시원한 음식을 입에 달고살았는데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이 없는 것 같아서 그냥 아이스크림을 줄때보다 안심이었어욤

맛은 후레쉬 딸기와 소프트요거 맛이 있구 울집은 소프트 요거를 좀 더 좋아합니다 ㅋㅋ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대량으로 주문해놓고 냉동실에서 꺼내먹는

한국야쿠르트에서 주문해도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직접 배달을 해주시더라구요

나름 편리한 시스템으로 장보러가거나 하는 귀찮은 일도 없고 좋은듯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울라프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친숙한 느낌

팩에 들어있는거다보니까 어린 애들 스스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바 같은건 손이 다 젖도록 흘리면서 먹어서 쫓아다니면서 손수건으로 닦아줬는데

요건 팩에 있으니까 쪽쪽 빨아먹으면서 깨끗하게 먹더라구요

제가 할 일이 좀 덜은 듯한 느낌으로 ㅋㅋㅋ



첨가물같은게 안들어가있어서 더욱 믿음직스러운 얼려먹는 슈퍼 100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대부분 유산균이 들어가서

변비예방같은데에도 도움을 준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당



어느새 한팩 다 먹어버렸네욤

ㅋㅋㅋㅋ

날이 덥다보니까 한개 두개 마구 들어갑니당



꼭지도 따기 쉽도록ㅎㅎ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밖에서 애들이 들고다니면서 먹기에도 좋더라고요

저처럼 요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국야쿠르트에서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딸기맛도 상큼한 맛이 괜찮아요 ㅎㅎㅎ

밥먹고 나서 후식으로 찾게 되는 맛입니당

냉동실에 한참 얼려놨더니 꽝꽝 얼어서 살짝 녹여서 아이들 줬네요



마무리는 한국야쿠르트의 야쿠르트로~ㅋㅋㅋ

여름에는 역시 마실거나 아이스크림 같은게 자꾸 땡기네요

목이 타서그런지 부드럽고 시원한게 마시고싶어요 ㅎㅎ